난임
순수 한방치료
난임 또는 불임은 부부가 정상적 관계를 가졌음에도 1년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난임의 치료에는 순수 한방치료가 가장 좋습니다. 자, 그렇다면 이 난임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여성의 몸이 아이를 기를 상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몸이 왜 아이를 기를 상태가 아니게 되는 것일까요? 다음을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1. 부부관계는 행복한가
2. 스트레스는 많이 받지 않는가
3. 기력이 지나치게 떨어지지는 않는가
4. 생리주기와 생리량은 정상적인가
5. 몸의 다른 불편한 증상들이나 질환은 없는가
이런 여러 원인들이 불임의 원인이 됩니다. 그래서 한의원에서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면서 기혈을 올려주어 자연스럽게 몸이 아이를 가지고 기를 상태가 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치료들은, 아이를 가지게 해줄 뿐만아니라, 치료받는 환자분의 몸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또한 장차 생기게 될 아기의 건강에도 큰 도움이 되니, 일석삼조의 치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므로 난임에는, 순수한방치료가 가장 좋습니다.
난임에는 또한 남성원인도 있습니다. 남성의 몸이 좋지 않은 경우, 정자의 질이 많이 떨어지게 되는데, 그러면 또한 난임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난임은 반드시 부부가 함께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양/한방 병행치료
한의원에 내원하기 전에 이미 양방 치료를 시작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한의원 치료를 병행하여 받으면, 추출되는 난자의 양도 늘어나게 되고, 착상 확률도 올라가며, 장차 가지게 될 아이도 더욱 건강해집니다.